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콜택시 앱 리모택시, 전자지도 전문기업 맵퍼스와 MOU 체결

콜비무료 콜택시 앱 리모택시가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와 양사 간 서비스 연동 및 공동 마케팅 수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15일 체결했다.

맵퍼스

리모택시는 지난 5월부터 리모택시 기사용 앱에 맵퍼스의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3D와 연계한 길안내 기능을 제공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술적 협력은 물론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로 업무 협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3D 클라우드는 최소한의 데이터 사용으로 실시간 교통 상황을 반영해 빠르고 정확한 경로를 안내하며, 실제와 같은 3D 랜드마크를 활용해 실감나는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모택시 기사회원은 리모택시 기사용 앱과 아틀란 3D 클라우드의 기술적 연동을 통해 승객의 탑승지와 목적지까지 터치 한번으로 간편한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

맵퍼스 김명준 대표는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는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맵퍼스는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다각도로 모색 중”이라며, “양사의 서비스 확산과 브랜드 인지도 확립을 위해 리모택시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모택시 양성우 대표는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앱의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 친절한 길안내 서비스가 리모택시 기사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 간단한 사용법을 위해 맵퍼스와 꾸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