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김수현’의 가을’ 겨울 시즌 일상탈출 영상 공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의 얼굴 ‘김수현’을 주연으로 찬바람이 불고, 귀차니즘(만사가 귀찮아서 게으름 피우는 현상이 고착화된 상태)이 만연하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김수현만의 일상탈출 비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26일,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일상탈출을 컨셉으로 김수현의 실제 일상을 소재로 TV CF 광고 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SNS에 티저(Teaser) 영상을 통해 촬영이 없는 날 김수현의 하루를 들여다보며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이는 등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수현은 성냥 쌓기, 미니 포켓볼, 우쿨렐레 연주, 비행기 날리기, TV시청을 하는 등 어느 누구와도 다르지 않은 일상 속의 민낯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26일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일상탈출의 솔루션이 고스란히 담겼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쉽고 간편하게 떠나는 생활 속 일상탈출을 보여줬다. 추운 바람에도 나를 지켜주는 아우터를 입고, 친구와 함께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

영상 속 김수현은 빈폴아웃도어의 대표 상품 ‘도브다운’을 입고, 사나운 바람과 눈 속에서도 친구인 보더 콜리(영국 목양견)와 함께 RC글라이더(무선 비행기)를 날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도브다운은 3년 연속 완판될 정도로 인기상품이며, 도브 오리지널–프리미엄–퍼포먼스–에어 내추럴 등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또 빈폴아웃도어만의 독특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구매시 결정 장애를 겪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수학 공식의 형태로 유쾌한 해답과 함께 관심 어린 충고, 스타일링을 위한 도브다운을 추천하는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낼 확률이라는 질문에 본인의 이름을 대입하면 유니크한 결과값이 도출되고, 해당 결과값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빈폴아웃도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도브다운(10명), 김수현 팬미팅 참여 기회(15명), 에버랜드 이용권(15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팀장은 “봄–여름 시즌에 이어 가을–겨울 시즌에도 일상적이지만 차별화된 일상탈출을 컨셉으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라며 “선택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햄릿 증후군 고객을 위해 펀(Fun) 요소를 가미한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기획, 가성비 좋은 도브다운을 알려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 ‘15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영상은 케이블 채널은 물론 빈폴아웃도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