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르꼬끄 스포르티브, 뛰어난 보온성+내구성 모두 잡은 ‘듀라썸’ 다운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스타일리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에서 고기능성 소재와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듀라썸(Duratherm)’ 다운을 출시한다.

내구성 있는(Durable)과 보온의(Thermal)를 합친 단어인 듀라썸은 르꼬끄의 아이코닉한 다운 아이템으로 이름에 걸 맞는 뛰어난 내구성과 보온성으로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다.

르꼬끄의 듀라썸 다운은 충전재로 사용된 오리털 자체에 습기나 기름 등 오염물질을 막아내는 코팅 기술을 적용해 오리털 고유의 보온성을 살리고, 형태 유지에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듀라썸 다운 라인업이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듀라썸 라인업은 공통적으로 목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 기능을 향상시켰으며,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디테일에 적용하여 흐린 날씨나 밤에도 안전한 활동이 가능하다.

스키복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까지 완벽하게 갖춘 르꼬끄의 듀라썸 다운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제공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