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가을의 색 ‘베이지’에 빠져보자

[ H스포츠=구민승기자 정리, 이유나 칼럼니스트 제공 ] 가을은 없던 감성도 자극하는 마성의 계절이다. 이런 계절에 ‘분위기 있는 여자’로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분위기 있는 여자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오직 컬러만 잘 사용해도 우리는 모두 가을 여자가 될 수 있다.

바로, 베이지 컬러를 시도하는 것이다. 어떤 컬러와도 무난하게 매치되는 베이지 컬러는 은은한 여성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효자 컬러이다. 지금부터 가을 여자가 되기 위한 베이지 컬러 코디를 살펴보자.

STYLE 1. 가을의 상징, 트렌치코트

이제 완연한 가을이다.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아우터가 필수이다. 아우터가 고민된다면, 트렌치코트를 강력 추천한다.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리는 베이지 톤에 특별한 코디 없이도 멋스러움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

큰 키가 아니라면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반면 키가 큰 사람이라면 무릎 밑으로 오는 롱기장의 트렌치코트에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트렌치코트는 바지, 치마 모두가 두루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요즘 유행하는 보이프렌드핏의 청바지를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STYLE 2. 가을에 가장 예쁜 코디, 니트와 스커트

가을이 좋은 점은 무수히 많지만, 니트와 스커트를 입을 수 있는 계절이기에 많안 여성들이 가을을 사랑한다.

아주 간단한 조합이지만 니트와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여성미를 어필하기에 제격이라 니트와 스커트의 조합을 추천을 하고 싶다.

요즘 유행하는 브이넥 니트에 베이지 컬러의 에이라인 스커트를 매치하게 된다면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분위기 있는 여자가 아직은 부담스러운 여성분이라면, 이런 스타일부터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STYLE 3. 가을 필수 아이템, 가디건

가을에는 큰 일교차 때문에 가디건에 더 자주 손이 간다. 단순히 날씨 때문에 입는 가디건을 좀 더 분위기 있게 입어보는 건 어떨까.

오늘의 주제인 베이지 컬러의 가디건은 정말 활용도가 높다. 어떤 룩에도 살짝 걸쳐주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길 것이다.

베이지 컬러의 가디건과 벨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조금 더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이번 가을에 어울리는 가디건 하나쯤 장만한다면, 정말 유용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다.

<글/사진 제공> 이유나 칼럼니스트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