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YJM, 모바일 게임사 ‘댄싱앤초비’와 투자 협약 체결

모바일게임 개발사 댄싱앤초비(대표 이동원)가 YJM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 이하 YJM)로 부터 투자유치 및 얼라이언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YJM과 협약을 체결한 댄싱앤초비는 ‘팀몬스터’, ‘고고몬’ 등 다수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을 개발, 서비스해 온 개발사로, Microsoft USA, NCsoft USA등 해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이동원 대표가 중심이 되어 2011년 설립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댄싱앤초비의 글로벌 타겟팅 RPG 프로젝트인 ‘원스 히어로’의 개발에 본격적인 시동이 걸릴 전망이다. 댄싱앤초비는 기존 글로벌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유저 성향에 따른 특색 있는 캐릭터들의 무한 조합과 육성, 거대 환수 소환 및 MMO 방식의 길드전 등 기존 게임들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들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YJM은 미국 디즈니와의 글로벌 IP 계약, M&A 성사 등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인큐베이팅, 컴퍼니 빌딩, 글로벌 비즈니스 수행에서부터 최종 엑시트(Exit)까지 각 개발 스튜디오 단계에 맞는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하여 추진해 나가고 있다.

YJM 민용재 대표는”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보유한 댄싱앤초비와의 얼라이언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최적화된 프로젝트로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