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하늘을 걷는 남자’, 스크린으로 만나는 완벽한 감동

[ H스포츠=구민승기자 ]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하늘을 걷는 남자’가 전세계의 압도적인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대공개 한다.

‘하늘을 걷는 남자’는 높이 412미터, 길이 42미터, 폭 2센티미터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위대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 이번에 공개된 ‘하늘을 걷는 남자’ 리뷰 포스터는 기존의 리뷰 포스터와는 비주얼의 차원이 다르다. 영화 속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쌍둥이 빌딩을 연상케 하는 검정색 빌딩 사이를 걷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을 발견 할 수 있다.

미국 뉴욕 하늘을 배경으로 두 빌딩 안에는 전세계 최고의 매체들이 극찬한 리뷰들로 가득하다. 그 중 '그래비티의 고공 버전!'_Screen international, '놓쳐선 안될 클라이막스의 압도적인 경험!'_Hollywood Reporter, '저메키스 감독이 믿기 힘든 실화를 마법처럼 풀어냈다'_Variety, '조셉 고든 레빗 최고의 연기, 오스카 수상감!'_CTV Montreal, '<타이타닉>의 전율을 다시 느끼게 될 것이다'_Entertainment Weekly, '영화사에 남을 위대한 업적'_The Telegraph, '관객들은 실제 인물이 느꼈던 경험을 그대로 체험하게 될 것'_New York Times, '스크린으로 완벽한 감동을 만나다'_Premiere 등 전세계의 대표적인 유력 매체들의 가득한 리뷰만으로도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게 만든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하늘을 걷는 남자’ 리뷰 포스터는 개봉 10일을 남겨두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불가능한 꿈에 대한 도전’의 메시지와 ‘빽 투 더 퓨쳐’, ‘포레스트 검프’, ‘캐스트 어웨이’로 기술과 감동을 접목시켜 온 명장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IMAX 3D 로 선보이는 체험의 즐거움, 할리우드의 가장 '핫'한 스타 조셉 고든 레빗이 실존 인물이 펼쳤던 스턴트의 완벽한 재현에 도전한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는 상상할 수 없는 체험의 즐거움, 도전의 메시지를 10월 29일 스크린을 통해 펼쳐낼 예정이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