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스틸레토 힐‘ 스타일링? 어렵지 않아요~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옷 스타일이 다르더라도 여자라면 아마도 신발장에 하나씩 ‘스틸레토 힐’을 다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스틸레토 힐이다.

스틸레토 힐은 다양한 구두들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구두이기 때문에 어떠한 룩에도 다 잘 어울리지만 아찔한 굽의 높이 때문에 발이 아프다는 단점이 있다.

요즘에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라인도 예쁘고 착화감도 좋은 스틸레토 힐들이 보편화 되기 시작했다.

길고 날렵한 스틸레토는 세련미가 높으며 아찔한 굽이 레그 라인 실루엣도 예쁘게 만들어줘 없어선 안 될 아이템이다.

가을에도 특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4계절 내내 어떤 옷에도 쉽게 매치해 신을 수 있는 스틸레토 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STYLE 1. 바지+스틸레토

데님부터 코팅진까지. 어떠한 스타일의 바지과 매치를 해도 스틸레토 힐은 잘 어울리는 동시에 다리가 길어보이게 만들어줘 많은 여자들이 사랑하는 스타일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리고 캐주얼한 룩과 매치하게 된다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줄 수가 있다. 캐주얼 룩의 경우 자칫 잘못 코디를 한다면 가볍게 보일 수가 있지만, 스틸레토 힐을 착용함으로써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준다.

특히 바지의 경우 가을이 시작되면서 더 많은 찾기 때문에 신발에 대한 고민이 있을 때는 이제부터 고민 할 것 없이 스틸레토 힐을 찾는다면 좋지 않을까 싶다.

STYLE 2. 스커트+스틸레토

짧고 긴 스커트부터 A라인, H라인, 인어라인의 스커트까지 다양한 스커트와 함께 스틸레토 힐을 함께 매치를 하게 된다면 길고 예쁜 다리 라인이 완성된다.

특히나 높은 스틸레토 힐을 선택했다면 더 좋은 비율과 함께 발목이 얇아 보이는 장점까지 있어 많은 여성분들이 즐겨 찾는 스타일링 중 하나라고 볼 수가 있다.

가을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추워졌지만, 스커트와 스틸레토 힐의 조화를 포기하기 싫다면 겉옷이라든지 상의를 따뜻하게 입으면 된다.

STYLE 3. 원피스+스틸레토

 

화려한 룩에는 심플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고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원피스에는 강렬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로 포인트를 준다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스틸레토 힐을 미니멀한 원피스에 매치하면 매끄러운 다리 라인으로 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줘 섹시해 보이기까지 하는 장점이 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아한 스타일에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면 된다. 이처럼 스틸레토 힐의 경우 기본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충분히 본인과 맞게끔 스타일링을 한다면 충분히 원하는 스타일의 패션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