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유성은, 신곡 ‘Nothing’ ‘티저 영상’ 공개…‘오감만족’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가수 유성은의 새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정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2nd MINI ALBUM’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이번 티저는 대한민국을 강타한 쿡방과 가을 감성을 담은 유성은의 신곡이 어우러지며 오감만족 영상으로 탄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 파스타의 조리과정이 담겨 있으며 조리과정에서 나는 소리와 타이틀곡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여기에 ‘너 없이도 괜찮은 걸, Because you are nothing to me’라는 가사와 유성은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더해져 귀를 사로 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밝은 표정의 유성은과 이원일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색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으며 이원일의 어설픈 댄스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성은의 컴백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은 에일리 ‘Heaven(헤븐)’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Me gustas tu)’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이기, 용배가 작곡을 맡았다. 가을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한 층 깊어진 유성은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 곡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랩퍼 문별이 피쳐링과 랩메이킹에 지원사격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신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을 포함한 유성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뮤직윅스 제공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