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일하기 좋은 기업’ 스포카, 2015 하반기 대규모 공개채용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가 2015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영업, 고객관리, 개발 등 전 직무에 걸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해 회사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사전 제시한 미션으로 면접자와 면접관이 토론을 하거나 실제 영업 현장을 동행하는 방식 등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실시한다.

특히 스포카가 운영하는 ‘도도 포인트’ 제휴매장 관리 인력을 집중 채용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 유치도 중요하지만 기존 제휴매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현재 도도 포인트는 전국 5,5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개발과 디자인 인력도 대거 채용한다. 스포카 개발 및 디자인 부서는 자체 운영하는 기술블로그와 재택근무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 5월 설립한 스포카 일본 법인도 한창 인재채용을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상반기 스포카는 서비스와 기업의 빠른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 지난 1월 40명이었던 스포카 직원 수는 6개월 만에 1.9배 증가해 현재 80명까지 확대됐다. 스포카의 매장 멤버십 서비스 ‘도도 포인트’ 또한 전년대비 194% 성장률을 보였다.

김용희 스포카 인사팀장은 “스포카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최고의 업무 생산성을 창출하는 기업문화를 지향한다.”라며 “올해 상반기 두 차례에 걸쳐 ‘일하기 좋은 기업’ 상위권에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도 성장하는 기업 규모에 부합하는 기업문화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채용 문의는 스포카 홈페이지(www.spoqa.com/job) 혹은 이메일(jobs@spoqa.com)을 통해 가능하다.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