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을코디 방법은?

[ H스포츠=구민승기자 정리, 성유진 칼럼니스트 제공 ] 추석이 지나고 부산국제영화제가 시작된 이후 어느덧 완전히 가을 날씨로 변해버렸다.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면서 옷의 변화가 뚜렷해지고 있다. 반팔에서 긴팔로 반바지에서 긴바지를 입으면서 가을에 맞는 옷들과 함께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갑자기 찾아 온 가을 날씨에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가 원하는 옷 스타일은 유지하면서 따뜻하게 입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지 한 번 알아보자.

STYLE 1. 보카시 울

보카시 울 소재는 이번 2015 F/W시즌에서 인기 있는 소재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보카시 울 소재는 보기에 따뜻함과 함께 포근해 보인다는 장점이 있어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실제로 착용했을 때도 따뜻함과 함께 패션까지 연결시킬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카시’의 경우 최근 연예인들이 즐겨 입으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진 케이스라고 볼 수가 있다.

위 사진에 코디한 보카시 울 자켓과 반바지를 세트로 입으면 정장느낌과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보이게 만드는 룩을 완성할 수 있고, 각자 다른 옷들과 매치해도 심심하지 않을 디자인이라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다. 

STYLE 2. 꽈배기 니트

크롭 티셔츠는 여성의 매력을 돋보여주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번 2015 F/W 시즌에는 날씨로 인해 크롭 티셔츠를 입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미니스커트, 롱스커트, 쇼트 팬츠, 롱 팬츠 등 그 어디에도 예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는 적당한 기장의 크롭 니트를 추천한다.

크롭 니트 중에서도 꽈배기 형태로 나온 꽈배기 크롭 니트는 두툼하게 나와 따뜻하면서도 가을에 패셔너블한 코디를 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STYLE 3. 스웨이드

이번 2015 F/W 시즌에서 스웨이드(Suede)의 재질을 빼놓고서는 말을 할 수가 없을 정도로 핫한 재질이다.  

스웨이드는 따뜻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여 옷이든 가방이든 코디했을 때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위 사진처럼 스웨이드 스커트에 가볍게 티셔츠나 니트만 입어도 여성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네이비 색상은 차분한 매력, 핫핑크는 톡톡 튀는 귀여운 매력을 보이기 때문에 고를 때 색깔을 유심히 본다면 본인과 맞는 옷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이번 2015 F/W 시즌과 어울리는 보카시 울 세트 코디, 크롭 꽈배기 니트 코디, 스웨이드 스커트 코디를 살펴봤다. 3가지 패션 이외에도 사랑받을 수 있고 쉽게 입을 수 있는 소재로는 골덴, 가죽 등이 있다.

어려우면서도 쉬운 2015 F/W 코디 방법. 어울리는 코디 방법으로 누구나 패션 피플이 되어보자.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