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e스포츠 앱 ‘밀리언’, 100만 달러 결승전 참가자 6명 확정

e스포츠 게임 앱 ‘밀리언'(Million: The Game)이 1백만 달러 상금이 걸린 4단계 생중계 행사에 참가할 플레이어 1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6명이 참가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밀리언'은 AIGC 게임(AIGC Games)이 개발한 e스포츠 게임 앱이다. 게임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마다 30레벨씩 통과해야 한다. 각 단계마다 다음 단계를 해제하고 플레이 레벨을 추가하는 게임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상금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90레벨을 완수하고 9000점을 획득해야 하며, 최종단계 참가자격이 있는 최초의 10명 안에 들어야 한다.

이 게임 앱에서 90레벨을 모두 통과한 최초의 10명은 최종단계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되며, 최종 4단계에서 1등 상금을 두고 겨루게 된다. 결승전은 생중계 될 예정으로 3명의 플레이어들에게 각각 1백만 달러, 50만 달러, 25만 달러의 ‘막대한 상금’이 돌아가게 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책상 상금은 iOS 플레이어들에게만 제공된다)

모 에이모스(Mo Amous) AIGC 게임 CEO는 “지금까지 4명의 소녀들이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말레이시아와 멕시코에서 온 남성 참가자도 있다”고 밝히고, “밀리언 게임의 컨셉은 앱스토어에 새로운 흥미거리와 도전을 불어넣으려는 것인데, 15세 소녀의 참가로 우리의 노력이 진정으로 가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참가자격을 얻은 플레이어 중에는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온 15세 소녀를 비롯해 캐나다 출신의 소녀와 2명의 또 다른 소녀가 포함되어 있다. 

밀리언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http://www.million-th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스토어: https://appsto.re/us/S_pf8.i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goo.gl/BPL07b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