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맵퍼스,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앱 iOS버전 출시

아이폰에서도 아틀란3D 내비게이션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아틀란3D 클라우드'의 iOS용 버전을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차량용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아틀란’으로 잘 알려진 맵퍼스 사의 '아틀란3D는' 통신사 관계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올해 8월 말 기준 약 18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용 ‘아틀란3D’는 끊김 없이 운전에 최적화된 3D화면을 구현해 복잡한 길이나 초행길에 만족도 높은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술로 대용량 지도를 내려받거나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항상 최신의 지도 데이터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폰 사용자들도 아틀란3D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아틀란은 운전에 최적화된 3D화면을 구현할 뿐 아니라 가장 빠르고 최적한 경로를 찾아 안내하는 경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강구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맵퍼스는 ‘아틀란3D’ 출시를 기념해 오는 오는 11일까지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틀란3D클라우드’를 다운로드, 혹은 업데이트 한 후,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모임 ‘아사모’와 애플 액세서리 쇼핑몰 ‘지모’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와 차량용 거치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