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줄거리 알려줌] 영화, 인턴 편 (리뷰)

영화 인턴의 이해에 도움이 되는, 캐릭터와 배경 설정을 스포 없이 알려드립니다.

 

[줄거리 알려줌] 인턴 (The Intern, 2015) 편  |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기

여기 “어바웃더핏(About the fit)”이라는 미국의 온라인 커머스 회사가 있습니다.

이 어바웃더핏은, “쇼핑몰에서 옷을 구입할 때 상품의 착용 후기가 아주 자세히 적혀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란 줄스 오스틴의 아이디에서 출발하여 그녀가 직접 창업한 회사인데요.

약 1년6개월 만에 회사규모를 100배 이상 성장시키면서, 업계에서 매우 핫한 스타트업으로 떠오른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런 놀라운 회사의 성공신화가 줄스 오스틴의 인생까지 행복하게 만들진 못하고 있는데요.

유치원생 딸을 위해 주부로 전업한 남편과의 관계는 먹고 잘 시간도 없이 늘어만 가는 업무로 인해 점차 악화 되가고 있고, 더군다나 투자자들은 회사규모에 맞는 경험 많은 CEO를 외부에서 영입하자며, 줄스 오스틴의 경영권까지 압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때, 어느 날.
어바웃더핏의 사회환원 사업으로 은퇴한 어르신들을 인턴으로 선발하는 시니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70세의 벤 휘태커가 줄스 오스틴의 비서직으로 인턴 배정을 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영화는 40년간 대기업에서 직장생활하며 부사장으로 은퇴한 벤이 그 경륜과 특유의 성실함으로, 사업과 인생에서 아직은 서툰 줄스의 진정한 멘토가 되어가는 과정으로 뼈대를 이루고 있는데요.

로버트드니로와 앤해서웨이의 멋진 연기 호흡으로 인해 관객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감동, 그리고 힐링을 선사하는 영화 인턴 편은 2015년 9월 24일에 개봉했습니다.

 

글/ 알려줌 알려줌 ask@allyeozum.com

알려줌

알려줌

"전문가가 알려주는 알기쉬운 깊은지식"
알려줌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