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페블의 둥근 스마트 워치, 페블 라운드 공개

확실히 둥근 시계 화면이 흐름을 타는 모양이다. 그동안 네모난 시계 화면을 채택해오던 페블도 둥근 시계 화면을 가진 페블 라운드를 23일(미국 시각)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페블 라운드의 기본 기능은 종전 페블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둥글게 잘라낸 시계 화면으로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을 모두 바꿨다. 페블 타임에 적용했던 컬러 e잉크 화면을 넣은 것 뿐만 아니라 원형 화면에 맞는 시계 화면을 바꿔 넣은 때문에 종전 페블 시리즈와 확실히 다른 유형의 제품처럼 보인다. 버튼과 조작방법은 종전 페블과 똑같다.

↑페블 라운드는 시계 틀의 형태와 줄을 거는 거리 폭에 따라 5가지 형태로 나온다

페블 라운드의 두께는 7.5mm, 무게는 28g(20mm 버전은 32g)으로 얇고 가벼워졌다. 다만 원형으로 만들면서 전체적인 크기가 줄어든 탓에 배터리 성능이 종전 4일에서 2일로 줄어들었다. 밴드 폭은 본체에 따라 20mm 또는 14mm를 선택할 수 있고, 3가지 색상(블랙, 실버, 로즈 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페블은 종전 페블 타임 스틸을 후원한 킥스타터 구매자들이 예약 구매를 하면 50달러를 할인해 주기로 했다. 또한 페블 타임 스틸 구매자들이 둘 중 하나만 쓰기를 원한다면 한 제품은 반송비를 포함해 되돌려 보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테크G 테크G뉴스팀 news@techg.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