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샌드 핑크’로 패션 피플이 되는 3가지 방법은?

누구나 한번쯤 옷장을 열면 드는 생각. ‘아, 뭐 입지’ ‘입을게 없어’ 옷장에는 옷들로 가득한데 왜 입을 옷이 없다는 생각이 드는 것일까.
 
그래서 한 가지 기본 아이템으로 다른 스타일을 낼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센스가 필요한 스타일링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컬러, 핑크. 핑크 컬러에도 많은 종류가 있다. 그 중에 샌드 핑크색은 파스텔 계열의 핑크로 소녀소녀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게 만드는 컬러다. 샌드 핑크 맨투맨 하나로 하의만 바꿔도 다른 느낌의 낼 수 있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입어보고 싶은 컬러 샌드 핑크이지만 자칫 잘못 입으면 촌스러워보이기 딱 좋은 색깔이기도 하다. 막상 매치하기엔 어려운 핑크, 가장 중요한 것은 컬러 매치이다. 이제부터 핑크의 핑크를 위한 핑크에 의한 ‘깔맞춤’ 스타일 팁을 알아보도록 하자.

STYLE 1. 샌드 핑크+인디고 

샌드 핑크와 인디고 색이 잘 어울리는 이유는 바로 톤 때문이다. 둘 다 비슷한 채도이기 때문에 입었을 때 조화롭게 보이는 장점이 있는 코디다.

기본 인디고 색상의 스트레이트 진에 포인트로 샌드 핑크색 맨투맨을 매치함으로써 베이직하면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트는 스키니 진보다는 스트레이트 진을 입으면서 맨투맨의 여유로움을 한층 더 멋스럽게 살려내는 것이다. 답답한 스키니 진이 아닌 스트레이트 진으로 편안함을 연출한다면 편하면서도 센스 있는 패션이 완성되어 있을 것이다.
STYLE 2. 샌드 핑크+검정

의외로 블랙과 핑크의 궁합은 상상이상으로 좋은 편에 속한다. 샌드 핑크와 검정 바지를 조화시킨다면 요즘 같이 산책하기 딱 좋은 가을 날씨에 멋스러우면서도 편한 룩이 완성된다. 

트레이닝 복 같은 검정색 반바지와 이번에도 포인트는 핑크색 맨투맨. 이번 코디는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이 스타일링이다. 여기에 검은 프레임의 선글라스까지 더해준다면 조금 더 멋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서 알만한 패션 피플들은 다 안다는 한 가지 팁을 주자면 반바지가 자신의 다리보다 통이 넓다면 한층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샌드 핑크가 너무 여성스러워 부담스럽다면 블랙과 함께 매치를 한다면 멋스러운 패션이 완성될 것이다.

STYLE 3. 샌드핑크+크림

크림 컬러와 샌드 핑크의 케미도 상당히 좋다. 두 컬러 모두 탁한 톤의 계열이기 때문에 입었을 때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소녀소녀한 느낌의 샌드 핑크의 느낌을 더욱 강조 시켜줄 크림색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

여기에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조화로운 패션이다. 요즘 흔희 말하는 ‘소녀소녀’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더욱 살려 남자들에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룩이 완성된다.

딱히 액세서리나 튀는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기본 아이템으로 색깔 조합만 잘 활용하여 스타일링을 하면 베이식하면서도 옷 잘 입는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글,사진 제공> 안서영 칼럼니스트, <글,사진 정리> 구민승기자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