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청바지’로 패션 피플이 되는 코디 법 3가지는?


시간이 지나고 계절이 변하면 패션의 유행도 바뀌기 마련. 하지만 ‘청바지’는 색깔과 디자인에 따라 조금씩 유행을 타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이다.

청바지는 간단한 코디만으로도 패션 피플이 될 수 있는 반면 잘못된 코디로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얘기를 들을 수 있다. 그렇다면 청바지로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해서는 어떤 코디 방법들 있을까.

청바지로 패션 피플이 될 수 있는 코디 3가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사진과 글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자.

STYLE 1. 청청의 조화  

어쩌면 촌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는 청청패션. 하지만 길거리에 나가도 청청패션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듯이 누구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자신의 스타일대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청청의 매력 포인트다.

평소 붉은 계열의 립스틱을 바르고 다니는 편이기 때문에 붉은 컬러의 립스틱으로 포인트와 함께 액세서리로 옷의 포인트 역할을 줬다.

여기서 자신만의 개성대로 청청패션에 클러치 백이나 옷 이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이용한다면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청청패션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패션인 동시에 많은 패션 피플들이 평소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는 옷이기도 하다. 이런 식으로 청청패션을 코디한다면 패션 피플이 되지 않을까 싶다.

STYLE 2. 연청과 맨투맨

날씬해 보이는 옷을 입는 것을 싫어하는 여자는 대부분 없을 것이다. 여리 하게 보일 수 있는 루즈 핏의 맨투맨 티 하나와 청 반바지만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럽고, 몸매를 날씬하게 만들 수 있는 효과를 줄 수가 있다.

딱 달라붙는 스키니진이 아닌 자신의 다리보다 통이 넓은 바지를 입어 다리를 날씬해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도 하나의 패션 팁이라고 볼 수가 있다. 맨투맨과 연청을 조금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스냅백을 이용하여 꾸민 듯 안 꾸민 듯 데일리룩을 완성해봤다.

위의 청청패션보다 이번 연청 반바지와 분홍색 맨투맨은 더 많은 사람들이 코디하기 쉬운 옷인 동시에 쌀쌀해진 지금의 날씨에 가장 어울릴 수 있는 코디가 아닐까 싶다.

STYLE 3. 멜빵 청바지의 코디 법  

청바지는 모양도 컬러도 다양해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청바지 중에서도 멜빵 청바지로 ‘섹시함’을 연출해봤다.

다리라인이 돋보이는 스키니 한 핏과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크롭티를 입으면서 섹시함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옷 자체의 컬러가 칙칙할 수 있기 때문에 노란 컬러의 힐을 신어 포인트를 줬다.

만약 크롭티를 입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이 있다면 멜빵 청바지와 어울리면서 깔끔한 티셔츠 하나와 단화를 신어 또 다른 이미지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도 있다.

이처럼 가장 기본인 ‘청’을 가지고 가을에 어울릴만한 패션 3가지를 연출해봤습니다. 본인의 스타일과 어울린다고 생각된다면 한 번쯤은 비슷하게 코디를 해본다면 유행을 따라가는 옷 잘 입는 사람이 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

 

출처 : 곽경애 칼럼니스트

 

패션칼럼에 지원하고 싶은 패션 피플이 되고 싶다면 kms@hsports.co.kr로 SNS 아이디 및 기본적인 본인의 사진과 함께 어필하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