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브랜디, DSC인베스트먼트로부터 5억원 투자 유치 완료

쇼핑 후기 공유 어플리케이션 개발업체 브랜디는 DSC인베스트먼트로부터 5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디는 모바일 쇼핑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모바일 쇼핑에 특화된 소셜미디어 서비스라는 점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아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투자금은 모바일 및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기술 개발과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DSC인베스트먼트 측은 “브랜디는 창업팀이 e-커머스와 브랜드 산업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지니고 있다”며 “모바일쇼핑 분야에서 글로벌로 통할 수 있는 미디어 모델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투자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콘진 보도자료] 쇼핑후기 앱 ‘브랜디’에 5억원 투자 유치 성공

이에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마케팅과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사용자에게 더욱 즐겁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랜디’ 앱은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770여 개 브랜드에 대한 쇼핑 리뷰가 15,000여 건이 등록되는 등 쇼핑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최근 아메리칸어패럴, 젠틀몬스터, 수페르가 등 인기 브랜드와 정식 마케팅 제휴를 맺고 있다. ‘브랜디‘ 앱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주)브랜디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5년 창업발전소 사업에 선정돼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창업발전소 사업은 문화예술과 기술을 융합시킨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지원 프로그램으로 2013년에 시작해 올해 18개의 스타트업을 선정, 총 43개사를 지원하고 있다.

글/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